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알아보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알아보기

    KT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생길 때가 있죠?

    그럴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KT 고객센터일 텐데요.

    오늘은 KT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상담원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시간을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이 글을 통해 여러분의 궁금증이 시원하게 해결되길 바라요!

    유선 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 휴대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정오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특이사항

    • 고장 신고 및 통화 품질 상담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돼요.

    무선 상품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 일반전화 및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외국인 전용 번호: 080-448-0100 (무료) 또는 02-2190-1180 (유료)
    • 해외에서 발신 시: +82-2-2190-0901 (KT 휴대폰에서 무료)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 정오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특이사항

    • 분실 접수, 일시 정지, 통화 품질, 로밍 상담은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해요.

    서비스 전담센터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전문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번호로 연락해 보세요.

    • 인터넷/PC 관리: 1588-1060 또는 080-250-0600 (무료)
    • 퍼스널케어: 1588-1873
    • 크린아이: 080-2500-700
    • 키보드 암호화: 1661-1427
    • 4G WiBro: 080-000-1472
    • 비즈링고/홈링고: 1577-1511
    • 국내/국제전보: 115
    • KT 통화카드: 080-2580-161 또는 080-2580-100
    • 지니뮤직: 1577-5337
    • 유선 포인트 문의: 080-2580-111
    • 기업 상품 문의: 1588-0114
    • Bizmeka: 080-2580-007
    • 비즈 서비스(비즈톡, 크로샷 등): 080-2580-303

    ARS 이용 안내

    인공지능 상담사 AI 보이스봇 지니

    KT는 AI 보이스봇 지니를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KT 휴대폰에서 100번이나 114번으로 전화하면 AI 보이스봇을 이용할 수 있어요.

    상담사 연결이 필요한 경우, 상담 시간인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연락하시면 돼요.

    보는 ARS

    음성뿐만 아니라 화면으로도 ARS 메뉴를 보면서 원하는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요.

    서비스 이용 중 ‘상담사 연결’ 메뉴를 누르면 해당 전문 상담사와 연결돼요.

    버튼식 ARS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로 연결하여 메뉴 번호를 통해 전문 상담사와 연결할 수 있어요.

    인터넷 등 유선 상품 고장, 장애 상담, 휴대폰 분실/습득, 통화 품질,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해요.

    단, 점심시간(정오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에는 긴급 전문 상담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장애인 전용 상담 서비스

    수어 상담

    KT는 수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청각 장애인을 위한 상담을 지원하고 있어요.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예요.

    휴대폰/패드/인터넷 전화에서 010-2917-8371로 영상통화를 걸어 이용할 수 있어요.

    시각 장애인 바로 연결 서비스

    중증 시각 장애인을 위한 바로 연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예요. 전화번호는 080-220-0114예요.

    실제 사례

    제 친구는 얼마 전 인터넷 연결 문제로 KT 고객센터에 연락했어요.

    처음에는 ARS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 했지만, 해결되지 않아 상담사와 직접 통화하고 싶었어요.

    평일 오후 5시에 연락했기 때문에 상담사와 바로 연결될 수 있었어요. 상담사는 친절하게 문제를 해결해 주었고, 친구는 만족스러워했어요.

    이처럼 상담사와 직접 연결하고 싶다면 평일 업무 시간 내에 연락하는 것이 좋아요.

    주의사항 및 팁

    • 상담사 연결 시간: 상담사와 직접 통화하려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연락하세요. 점심시간(정오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에는 긴급 상담만 가능하니 이 점 유의하세요.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 고장 신고 및 분실 접수: 이러한 긴급 상황은 24시간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 보는 ARS 활용: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보는 ARS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 AI 보이스봇 지니: 간단한 문의는 AI 보이스봇 지니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 장애인 전용 서비스: 청각 또는 시각 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전용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해요.KT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이 글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주변에도 널리 공유해 주세요!